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삼각형에서 평행선과 선분의 길이의 비(1) |
86 | 12 분 |
2 | 삼각형에서 평행선과 선분의 길이의 비(2) |
87 | 14 분 |
3 | 삼각형의 두 변의 중점과 연결한 선분의 성질 |
88 | 12 분 |
4 | 삼각형의 각의 이등분선(1) |
89 | 9 분 |
5 | 삼각형의 각의 이등분선(2) |
89 | 10 분 |
6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90-91 | 13 분 |
7 | 평행선과 선분의 길이의 비 |
92 | 10 분 |
8 | 사다리꼴의 두 변의 중점과 연결한 선분의 성질 |
93 | 8 분 |
9 | 평행선과 선분의 길이의 비의 응용 |
94 | 10 분 |
10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95-96 | 12 분 |
11 | 삼각형의 무게중심 |
97 | 13 분 |
12 | 삼각형의 무게중심과 넓이 |
98 | 8 분 |
13 | 무게중심의 활용 |
99 | 9 분 |
14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00-101 | 9 분 |
15 | 닮음의 활용(1) |
102-104 | 12 분 |
16 | 닮음의 활용(2) |
102-104 | 8 분 |
17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05-106 | 11 분 |
18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1 |
107 | 7 분 |
19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2 |
107 | 5 분 |
20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① |
112-114 | 8 분 |
21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② |
112-114 | 9 분 |
22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③ |
112-114 | 11 분 |
23 | 창의, 융합 문제 |
115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4 | 피타고라스 정리 |
118-119 | 14 분 |
25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20 | 8 분 |
26 | 피타고라스 정리의 설명(1) |
121 | 11 분 |
27 | 피타고라스 정리의 설명(2) |
122 | 7 분 |
28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23 | 7 분 |
29 | 피타고라스 정리의 성질 |
124-125 | 12 분 |
30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26 | 8 분 |
31 | 피타고라스 정리의 활용(1) |
127-128 | 10 분 |
32 | 피타고라스 정리의 활용(2) |
127-128 | 10 분 |
33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29 | 7 분 |
34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1 |
130 | 5 분 |
35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2 |
130 | 7 분 |
36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① |
134-136 | 8 분 |
37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② |
134-136 | 7 분 |
38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③ |
134-136 | 9 분 |
39 | 창의, 융합 문제 |
137 | 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0 | 경우의 수(1) |
140-142 | 9 분 |
41 | 경우의 수(2) |
140-142 | 8 분 |
42 | 여러 개의 동전을 동시에 던지는 경우 |
143 | 8 분 |
43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44-145 | 13 분 |
44 | 여러 가지 경우의 수(1) - 줄 세우기 |
146 | 12 분 |
45 | 여러 가지 경우의 수(2) - 이웃하여 서는 경우 |
147 | 9 분 |
46 | 여러 가지 경우의 수(3) - 자연수를 만드는 경우의 수 |
148 | 9 분 |
47 | 여러 가지 경우의 수(4) - 대표뽑기 |
149 | 11 분 |
48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50-151 | 12 분 |
49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1 |
152 | 6 분 |
50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2 |
152 | 5 분 |
51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① |
156-158 | 7 분 |
52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② |
156-158 | 8 분 |
53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③ |
156-158 | 10 분 |
54 | 창의, 융합 문제 |
159 | 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5 | 확률의 뜻 |
162 | 7 분 |
56 | 확률의 성질(1) |
163 | 9 분 |
57 | 확률의 성질(2) |
164 | 9 분 |
58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65-166 | 9 분 |
59 | 확률의 계산(1) |
167-170 | 13 분 |
60 | 확률의 계산(2) |
167-170 | 9 분 |
61 | [교과서 문제 개념체크] |
171-172 | 9 분 |
62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1 |
173 | 8 분 |
63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2 |
173 | 7 분 |
64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3 |
174 | 9 분 |
65 | 유형해결원리 - 유형4 |
174 | 7 분 |
66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① |
178-180 | 8 분 |
67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② |
178-180 | 7 분 |
68 | 중단원 마무리 문제③ |
178-180 | 10 분 |
69 | 창의, 융합 문제 |
181 | 6 분 |